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kt멤버쉽 영화예매 온라인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요즘에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대형통신사라면 포인트 카드는 대부분이 가지고 계실것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영화관 혜택을 많이 사용을 하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kt멤버십 같은 경우 영화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할인이 가능하며, cgv와 롯데시네마 같은 경우 vip와 일반에서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며 메가박스는 vip 무료 관람만 가능합니다. 어떻게 예매하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kt멤버쉽 영화예매는 kt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얼마전에 홈페이지를 개편을 해 여기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멤버십/혜택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멤버십혜택에서 영화/관람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보일텐데요 보시고 싶은 영화관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영화관으로 선택을 하신 다음 스크롤을 내리면 위와 같이 영화 예매/취소가 있는데요 만약 하시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 번호도 위와 같이 나와 있으면 바로 전화를 하시면 되겠죠?












영화관선택을 하시고 해당 영화관에서 상영을 하는 영화를 선택을 하시면 자동으로 날짜와 시간이 나올것입니다. 잔여좌석을 확인후 원하시는 것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성인, 청소년 선택후 해당 좌석을 선택하시고 멤버십등급에 따라 무료또는 해당인원에 따라 추가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하실 수 있으니 천천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영화관람되시길 바라며 이상 kt멤버쉽 영화예매 온라인 방법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