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속에서 타이머를 사용을 할때가 정말 많은데요 음식조리, 운동등 생각해보면 우리가 귀찮아서 사용을 하지 않지 정말 많은것 같네요 시간때별로 활용을 하면 우리가 정말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타이머 구버전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현재는 검색이 안되 신버전 밖에 안되네요 이전 버전은 소리가 들려 한번에 알 수 있지만, 신버전은 알림창밖에 나오지 않아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네이버 타이머를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이 시간, 분, 초를 지정해서 정할 수도 있고 아래 나와 있는데로 누르면 자동으로 10초, 1분, 5분 등으로 지정해서 스타트만 누르면 됩니다.









10초로 타이머를 설정을 해보니 새로운 창이 나오면서 설정하신 타이머가 종료가 되었다고 나오네요 다시 새로 설정을 하시려면 시간을 지정해서 스타트만 누르면 됩니다. 또한 중간에 스톱을 하게 된다면 리셋을 누르고 다시 스타트를 하게 되면 처음부터 시작이 됩니다.







네이버 타이머 같은 경우 알람기능이 없어 필요하다면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텐데요 프리알람클락이라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고 용량도 2메가 밖에 안됩니다. 또한 알람 시계로 한번 알람이나 반복알람을 설정을 할 수가 있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네이버 타이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