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카페 탈퇴방법 모바일 pc버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디를 만들고 여러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거나 친목을 하기 위해 가입하던 카페가 한두개쯤 늘다가 어느 순간에 보니 너무 많은 카페가 가입이 되어 있더라고요 활동하지 않는 카페들도 많다보니 정리를 해야겠다 싶어서 탈퇴를 했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카페 탈퇴방법 첫번째 pc방법에서는 위와 같이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박스칸으로 되어 있는 카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창이 길게 나오는데요 카페들이 나열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내 카페라고 있는데요 여기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전체 카페들이 나오면서 오른쪽 부분에 탈퇴라고 나와 있는데요 여기를 누르시면 탈퇴가 완료가 됩니다. 어렵지 않죠?












모바일에서 탈퇴를 하는 방법은 다음 어플에서 스크롤을 내려 맨 아래 pc화면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pc에서 했던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면 똑같이 탈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 카페에서 활동했던 글들은 자동 삭제가 되지 않으니 본인이 먼저 삭제한 다음 탈퇴를 진행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상 다음카페 탈퇴방법 모바일 pc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